본문 바로가기
모델 1/차선화

차선화 팬카페 1월 정기 촬영회 컨셉 2 #1

by TopOnSLR_T 2013. 3. 13.

팬카페 1월 정기 촬영회 컨셉 2

 

안녕하세요? 라인의 요정 선화입니다.

즐거운 명절 설날입니다~~♡

지난번 세뱃돈 벌이 짭짤해서 오늘 본격으로 세뱃돈 벌이에 나서려고 합니다~~ㅋㅋ

 

영차 우선 신발부터 신고~~ㅎㅎ

 

왼발도~~ㅎㅎ

 

휴~~ 뱃살도 없는데 신발신기 정말 힘들어~~~ㅋㅋ

 

집 나서기 전에 커피 한잔해야지~~ㅋㅋ

 

으음~~ 비율이 2:2:1이 아니 고마, 커피는 자판기 커피가 최고야~~ㅋㅋ

 

세뱃돈 많이 받으려면 귀요미 표정 연습도~~ㅎㅎ

 

이 빨강 핸드백에 세뱃돈으로 가득 채워야지~~ 어~~ 핸드백이 묵직하네!

 

뭐가 들었지????

 

대박~~ 누구야~~ 내 핸드백에 신문지를 채워 넣은 사람이~~ㅋㅋ

 

카~~~ 이 핸드백에 세뱃돈으로 가득 채우려면 개미 같은 내 허리 끊어지겠다~~ㅎㅎ

 

지금까지는 다 농담이고요... 선화는 원래 조신한 아가씨랍니다.

 

여러분 선화가 설날 세배합니다. 이쁘게 봐주세요.

 

선화의 세배받으세요~~♡

 

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선화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~~♡♡♡♡♡♡

 

2013-01-27 팬카페 1월 정기 촬영회 픽셀그램 스튜디오에서...

 

차선화 팬카페 : http://cafe.daum.net/luvCSH

댓글